EZ EZViwe

시선마다 ‘맛의 유혹’…발길따라 ‘행복한 체험’

308개부스 효율적 관람 우수브랜드 벤치마킹을…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09.06 15:42:45

기사프린트

◈KAPF 2006 Brand Power

대한민국 최고의 품질을 자부하는 우리 축산물 브랜드들이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COEX 태평양홀(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소비자들을 만난다.
‘맛있는 유혹, 행복한 체험’을 주제로 펼쳐지는 ’2006 축산물 브랜드 전시회에는 쇠고기와 돼지고기 뿐 아니라 유제품, 양계산물, 벌꿀, 사슴 가공제품 등 1백8개 브랜드 경영체가 독립관과 지역관 등 모두 3백8부스를 설치하고 안전성과 품질의 우수성을 소개하게 된다. 특히 지난해 전시회가 소비자 중심의 우수 축산물 홍보경연장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는 평가에 따라 올해 전시회는 전시회장 규모도 지난해보다 7백여평이 넓어지고 참여 경영체도 늘어났다. 또한 농림부와 농협중앙회는 우리나라 식육점 변천사 전시관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묶는다는 전략이다. 2006년 브랜드 전시회에서 우수 경영체를 효율적으로 관람하면서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태평양홀에 설치된 전시부스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