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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축농가에 다가가는 고객만족 경영 확산을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6.11.13 10:2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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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대두된 고객만족경영은 생산자 중심이 아닌 고객중심으로 시장을 변화시켰고,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고 살아남기 위해 민간기업에서부터 공공부문의 행정기관에 이르기까지 적극적으로 이를 도입하고 있다.
축산관련기관들도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몰두하고 있다. 최근 기업이 보여주는 모든 활동이나 광고에서 ‘고객중심’이란 말을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입으로만 외치는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중심이라는 핵심적 가치가 기업문화에 뿌리 깊게 박혀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이에 축산물등급판정소는 ‘생산·유통·소비의 지표를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관’이 되겠다는 비전 아래 서비스, 조직, 인사, 업무에 있어서의 혁신과제를 실현하고 있다.

(축산물등급판정소 사업개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