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관련기관들도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몰두하고 있다. 최근 기업이 보여주는 모든 활동이나 광고에서 ‘고객중심’이란 말을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입으로만 외치는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중심이라는 핵심적 가치가 기업문화에 뿌리 깊게 박혀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 이에 축산물등급판정소는 ‘생산·유통·소비의 지표를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관’이 되겠다는 비전 아래 서비스, 조직, 인사, 업무에 있어서의 혁신과제를 실현하고 있다. (축산물등급판정소 사업개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