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동무역, 비타미네랄 인기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5.02 10:47:34

기사프린트

우수동물약품을 수입 공급하고 있는 삼동무역(대표 장병표)의「비타미네랄」이 인기를 얻고 있다.
「비타미네랄」은 체세포 감소 및 번식장애예방, 유방염 예방, 유량증가에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망간, 아연, 구리, 셀레늄이 주성분으로 고농도로 농축되어 있어 효과가 높다.
젖소에는 체세포 감소와 후산정체 방지, 자궁내막염 예방, 부제병 예방, 번식장애 예방, 미약방정과 무발정에 1일 두당 15g씩 먹이거나 티엠알사료 배합시 톤당 1-2Kg을 배합하여 급여한다.
돼지는 무유증 예방, 젖분비 증가 및 허약자돈과 사산을 예방하고 발정을 돕는 작용을 한다. 모돈 1두당 10g씩 사료에 뿌려주거나 사료에 톤당 1.5Kg 첨가시 발정촉진과 산자수 증가의 효과 및 튼튼한 자돈을 생산 할 수 있다.
「비타미네랄」의 약리작용은 셀레늄은 글루타치온과 체내지방을 산화시켜 체내지방을 줄이고 항염작용과 비타민E의 흡수를 돕는작용을 하며 병원균의 탐식작용을 활발하게하는 망상내피세포를 자극하고 우유내 체세포 40-60% 줄이는 작용을 한다.
아연은 항염증 작용과 유두내 손상된 상피세포의 재생력을 높여 주고 유방염을 예방하는 작용을 한다.
구리는 체내에서 백혈구인 마크로파지를 자극하여 병원성 세균의 탐식력을 높여준다.
비타민A, 비타민E, 망간은 번식장애 예방과 유량증가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