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송석우대표 삽교농장 방문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5.14 17:10:20

기사프린트

송석우농협축산경제대표는 지난 8일 횡성사료공장을 방문, 업무보고를 받고 이어 둔내면 소재 삽교농장을 찾아 농가를 격려했다.
이정호사료분사장과 윤태진횡성사료공장장이 함께 수행한 가운데 김선길씨 농장을 방문해 농가를 위로하고 격려했다.
삽교농장은 횡성사료공장의 사료를 이용하는 농가로서 한우를 1백50두 사육하는 모범농장으로 횡성 지역내 대다수 거세우 농가에 비해 사육여건 및 우군별 사양체계가 양호하며 1등급 출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농장으로서 특히 횡성축협 한우명품화 사업과 관련하여 선진지 견학 장소로 운용되고 있는 농장이다.
이날 송대표는 그동안 구제역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온 것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계속해서 신기술개발은 물론 축산업에 있어 첨병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송대표는 구제역은 우리 나라 축산업의 사활이 걸린만큼 철저한 방역을 통해 구제역 재발방지는 물론 각종 질병을 사전에 차단해 질병으로부터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며 방역을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참석한 인근의 축협조합장들은 횡성사료공장 업무보고를 받는 가운데 송대표에게 최근 축산현황의 어려움을 설명하고 상반기만이라도 사료값 인상을 유보해 농가의 어려움을 덜어줄 것을 강력히 건의했다.<홍석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