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경양돈축협 조합원 간담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6.04 11:29:24

기사프린트

부경양돈축협(조합장 한영섭)은 지난달 21일부터 25일까지 5일동안 5개지역을 순회하며 조합원을 대상으로 2001년 조합사업전이용대회 및 조합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5개지역에서 약 3백여명의 조합원 및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전이용대회의 주된 내용은 2000년 및 2001년 상반기 동안의 조합소식을 조합원에게 알리는 한편 조합의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과 조합원들의 조합에 대한 애로사항을 수렴했다.
또한 조합에서 추진하고 있는 품질인증제도와 농장전산관리, 컨설팅사업, 교육사업등 조합사업 이용방안에 동참하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조합측은 농장에서 아주 작은 실수로 발생하여 농장을 순간에 폐허로 만들고 있는 양돈장의 전기시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양돈장 전기 시설 무엇이 문제인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가졌으며 특히 화재발생시 보상받을 수 있는 화재공재에 대한 설명회를 가져 다수의 조합원들이 그 자리에서 화재공제를 가입하는 꾀거를 이루기도 했다.
또한 여름철 인근주민들의 눈살을 찌뿌릴수 있는 요소인 파리박멸과 농장의 전염병을 회부로부터 유입될수 있는 매게체인 위를 박멸하기위한 조합에서 파리약과 쥐약을 일반 소비자 가격보다 30%절감할수 있게 공동구매하여 약 5천4백만원의 파리약과 쥐약을 구입, 조합원들에게 공급했다.<권기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