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산축협, 안전축산물 공급 앞장 다짐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08.23 15:47:16

기사프린트

<충남>서산축협(조합장 한양희)은 지난 9일 조합회의실에서 낙농조합원을 대상으로 낙농조합원교육을 실시, 위생적이고 고품질의 우유를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면서 생산비를 줄여 농가소득증대에 앞장서 가기로 결의했다.
첨단기술정보의 습득을 통한 생산비절감과 고품질 축산물 생산에 적극 나서기위해 실시된 이날 교육에는 서산축협 낙농조합원 11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어 고품질축산물생산에 대한 농가의 의지를 보여주었다.
특히 이날 교육에서는 여름철 하절기를 맞아 젖소에 발생되는 각종 질병에 대한 효율적인 예방대책을 비롯한 여름철사양관리방안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이 이루어져 참석한 조합원들로부터 선진낙농실천에 큰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함께 사양관리교육을 통한 고품질의 우유생산은 물론 효율적인 생산비절감방안에 대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되고 교육에 참석한 낙농인들은 보다 위생적이고 고품질의 우유생산에 앞장서기로 다짐하기도했다.
한양희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민의 의식수준이 향상되면서 보다 위생적이고 고품질의 축산물을요구하고 있다.”며“ 낙농인들도 이번 교육을 통해 국민들의 먹거리를 책임진다는 생각에서 보다 위생적이고 고품질의 우유를 생산해 소득향상은 물론 낙농산업발전에도 기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