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우유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들사이 날로 높아져 그 소비량은 전년대비 두 자리 숫자 포인트로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성원유업(대표 강성원)에 의하면 올 들어 판매된 「강성원우유」는 지난 23일 현재 2백ml를 기준 1일 평균 5만8천5백개로 전년 같은기간 대비 약 15% 늘어났다고 밝혔다. 강형석 생산본부장은 『안성 월정리 성원목장에서 생산되는 8.5톤과 이천 금당리 와우목장에서 생산되는 3.2톤등 모두 11.7톤을 이른 아침 착유와 동시 저온살균처리된후 2백ml·5백ml·1천ml들이 용기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바로 전달함으로써 그 선호도는 날로 높아지는 추세』라고 말했다. 강형석본부장은 『이중 점유율이 20%인 저지방우유는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과 노약자에게 인기가 있다』면서『무색소·무설탕 첨가 버터는 소량 생산되는데 단골고객 증정용이 되고 있다』고 귀띔했다. 강성원우유 일반우유와 저지방우유 소비자가격은 동일하다. 용량에 따라 ▲2백ml=6백원 ▲5백ml=1천3백원 ▲1천ml=2천5백원이다. 임직원은 생산부문 10명과 서울사무소 12명등 22명. <조용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