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 12회 전국수의사회 테니스대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11.08 10:33:36

기사프린트

대한수의사회가 주최한 제 12회 전국수의사회 테니스대회가 지난 4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도 안양시 소재 국립수의과학검역원 테니스코트에서 36개팀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에 앞서 대한수의사회는 지난 3일 오전 6시부터 테니스대회에 참가한 선수 및 각 지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양시 소재 글로리호텔 2층 뷔페에서 전야제도 함께 있었다.
이날 테니스 대회에는 노년부, 장년부, 청년부 등 단체 10개팀이 참가했으며 개인전 참가팀은 노년부 7팀, 장년부 6팀, 청년부 13팀 등 모두 26개팀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대회에서 이우재 대한수의사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민보건 향상을 위한 위생측면에서도, 국가방역활동 측면에서도 수의사의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며 "수의사들이 더욱 노력하고 질적향상을 통해 국가발전에 기여하자"고 강조했다.
임영일 한수약품(주) 사장도 축사를 통해 "수의사회 테니스 대회를 계기로 전체 수의사들이 단합을 할 수 있는 기회로 삼자"고 말했다.
이날 테니스 대회 결과 단체전에서는 경기도 수의사회 B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광주광역시 수의사회가 준우승, 전남도 수의사회가 3등을 각각 차지했다.
이와 함께 개인전에서는 청년부 우승 경기도 수의사회 B팀의 강구환, 우용구조, 준우승 대구광역시 수의사회 임규호, 심병모조, 3등에는 전남도 수의사회 박학재, 박의규팀이 각각 차지했다. 또 개인전 장년부 우승은 경기도 수의사회 B팀의 고영규, 김상현조 준우승에는 서울시 수의사회 주병구, 조현호조, 3등에는 경북도 수의사 김인택, 손통익조가 차지했다.
이와 함께 개인전 노년부 우승에는 광주광역시 수의사회 김석홍, 김창열조, 준우승에는 충남도 수의사회 정태수, 박경수조, 3등에는 대구광역시 수의사회 장인호, 박지태조가 차지해 각각 상패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