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축산시설환경기계협회 임시총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11.12 13:55:39

기사프린트

(사)한국축산시설환경기계협회(회장 이인현)은 지난 8일 축산회관회의실에서 추계 임시총회를 갖었다.
이날 이회장은“어려움에 처해있는 현실에서 회원사간의 자발적인 노력이 필요하며 사무국을 통해 추진중인 정책적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하고 김택열 고문은“집행부의 노고에 치하하며 어려울수록 협력이 중요하며 축산기자재 산업은 축산을 위한 간접자본으로 접근이 필요하다”며“기자재 산업에 대한 의식이 필요한 때”임을 강조하였다.
또한 협회에서 추진중인 축산기자재 구입지원사업에서 원유냉각기, 가축전염병살멸기, 가축음수기, 돈분제거기, 고압세척기등 5개 품목은 확정되었고 가축사체소각기, 축산용환풍기, 인명소독기, 돈형기, 우형기, 착유기는 추진중에 있으며 축산분뇨처리기 품질 및 책임사후봉사이행계약추진안과 계통구매 활성화를 위한 지원, 기자재 생산비축 및 수리용 부품 확보 자금지원과 해외국제축산박람회 전시 참가비 지원, 해외 상설전시 판매장 지원과 농림부내 기자재담당계 설치에 대한 설명과 추진사항 설명이 있었다.
또한 지난7월에 발행한 한국축산기자재카타로그를 금년중에 재발행키로 만장일치로 통과시키고 즉석에서 불우이웃에 돼지고기를 보냅시자에 성금 1백4십여만원을 모집하여 양돈협회에 전달하였다. <박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