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주축협 조합원 가족교육 교양강좌 실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12.03 14:11:35

기사프린트

파주축협(조합장 이철호)은 지난달 27일 파주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조합원·직원가족 및 한우리 회원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1년 조합원 가족교육 교양강좌를 실시했다.
조합측은 가족 교양강좌를 통해 유쾌한 시간을 마련하여 침체된 조합원 직원가족 및 한우리회원들에게 생활의 활력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조합의 한 관계자는 밝혔다.
파주축협은 이날 최근 위축된 축산물 소비 둔화로 축산물가격 하락으로 양축농가들이 어려움을 겪자 이를 해소하고 축산물 소비촉진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아래 교양강좌에 참석한 축협가족 및 한우리회원들에게 돼지고기 1.2kg씩 소포장해서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돼지고기를 많이 먹을 것을 권유했다.
조합측은 이날 장만근원장(전 농협중앙회 중앙연수부 부원장)을 강사로 초빙해 「행복한 가정·행복한 주부의 생활」이라는 주제로 교양강좌를 실시했다.
이날 이철호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계적인 경기 침체로 인한 국내경제 불황으로 우리 협동조합의 경영 여건은 더욱 힘들어 지고 있다』며 『이같은 상황속에서도 파주축협은 조합원 및 축협가족 모두가 하나로 힘을 뭉쳐 애쓴 결과 지난 3/4분기 중앙회 업적 평가 결과 최우수조합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 더욱 조합을 전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