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연천축협, 조합사업전이용대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1.12.12 11:06:25

기사프린트

연천축협(조합장 이상철)은 지난 4일 조합회의실에서 임직원 및 대의원, 전임원, 축산계장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1년 조합사업전이용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상철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2001년도 조합사업전이용대회는 전체 조합원들을 모두 모시고 대회를 치루는 것이 마땅하나 사회적으로 개혁과 경제침체의 타개가 요구되는 현시점에서 무리를 하면서까지 행사를 성대히 치룰수가 없기에 부득이 간소하게 전이용대회를 치루게 된점 이해 바란다"며 전이용대회를 계기로 임직원과 대의원들은 물론 전조합원이 더욱더 단합된 모습으로 조합의 모든 사업발전을 위해 혼연일체가 되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연천축협은 이날 조합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중고등학생 20명에게 각각 2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밖에 전임임원들에대해 조합발전에 공헌한 고마움의 정표로 기념패와 기념뺏지를 전달하고 우수조합원 13명에게 시상을 했다.
이날 조합원들은 연천축협 조합원들은 21세기 희망찬 축산부국 실현과 축산인들의 경제적 지위향상과 안정된 축산업 영위는 조합사업 전이용으로부터 시작된다며 배합사료 한포라도 조합을 통해 구입하고 주위에 홍보하며 조합사업에 적극 참여 하고 조합사업 확대에 기본이 되는 출자금 조성을 위해 출자금 배가운동에 참여하며 조합원의 양축자금 지원에 기반이 되는 자원확보를 위해 모든 예금거래는 축협으로 단일화하며 1인 3통장 갖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자는 결의문을 채택했다.<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