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평화의 샘 등 5곳에 쌀 4천㎏ 기증

농수산TV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3.13 11:16:13

기사프린트

농수산TV(대표이사 회장 이길재)는 지난 11일 고객 추천을 통해 선정된 사회복지 단체 및 개인에게 쌀 4천㎏을 기증했다.
농수산TV가 기증한 쌀은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에서 후원받은 것으로, 지난 2월 한 달 동안 회사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추천받은 사회복지단체 및 개인 1백여 곳 중 단체 5곳과 불우이웃 5명을 최종 선정해 기증했다.
수혜자 선정은 추천받은 대상자 중 정부나 자치단체 지원이 적고 운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을 방문실사를 통해 선정했다.
선정된 단체로는 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인 "평화의 샘"과 독거 노인들에게 무료 급식을 실시하고 있는 "공릉종합복지관", 소년 소녀 가장 및 저소득 모자세대를 돕고 있는 "참빛" 등 5곳이다.
또 불편한 몸으로 부모가 없는 5살된 쌍둥이를 키우고 있는 홍점순 할머니와 정부보조를 받으며 살아가는 70세 이상의 할아버지 할머니 부부 등 5명의 개인을 기증 대상자로 선정됐다.
농수산TV는 우선 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인 "평화의 샘"에 지난 8일 사랑의 쌀을 전달했으며, 11일까지 나머지 선정시설에도 기증을 마쳤다.
한편 농수산TV는 지난해부터 판매량에 따라 쌀을 적립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거나, 기저기 판매금액의 일부를 산림기금으로 조성하는 등 이웃돕기 행사를 적극 펼쳐가고 있다.<신상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