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연천축협, 전이용.한마음대회 개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4.08 11:29:55

기사프린트

연천축협(조합장 이상철)은 지난 2일 연천군 공설운동장보조경기장에서 이중익연천군수를 비롯한 유관단체장, 윤기섭양주, 이철호파주, 양기원포천축협장과 윤자범고양축협전무, 임직원 및 조합원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2년 조합사업 전이용 및 한마음대회"를 갖고 조합원들의 화합을 다졌다.
그동안 수해를 비롯해 가뭄등 각종 재해가 끈이지 안았던 관계로 약식 전이용대회로 대신해 왔던 연천축협은 올해는 전조합원과 함께하는 한마음대회를 통해 조합원의 협동과 화합을 통한 축산발전 의지를 향상시키고 축산물 자유화시대에 축산업 진흥을 도모했다.
이날 이상철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조합원이 하나되어 조합사업을 전이용할 때 비로서 조합이 발전할수 있다"며 "조합이 어느정도 성장 발전되어야 조합원들을 위해 각종 사업을 펼쳐 나갈수 있는 것"이라며 조합사업 전이용을 당부했다.
이날 조합원들은 21세기 희망찬 축산부국 실현과 경제적 지위향상, 안정된 축산업 영위는 조합사업 전이용으로부터 시작된다며 적극적인 조합사업 전이용으로 조합발전을 이뤄내고,
또한 구제역 재발 방지 기간인 만큼 양축농가 스스로가 철저한 축사소독과 농장통제를 통해 구제역 재발방지에 앞장서 나가자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한편 2부행사로 조합원을 위한 한마당 잔치인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을 통해 조합원들의 화합을 유도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