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축종별 특성화사업 추진

이경호 음석축협장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5.11 10:22:02

기사프린트

"먼저 저를 선택해준 조합원들게 감사를 드리며 조합원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음성축협 발전을 위해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최근 음성축협조합장에 선출된 이경호조합장은 이제 축협도 변해야 한다며 풍부한 행정경력과 전문축산지식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의 권익보호와 축협발전을 위해 땀흘릴것이라 밝혔다.
워낙 전조합장이 조직을 잘다져 놓았지만 조직의 효율화를 통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부가가치를 최대화 할수 있도록 할것이라는 이경호조합장은 조합사업의 내실화를 통한 양적인 성장보다 실질적인 성장에 역점을 두어 나갈것이라 말했다.
또한 축산업의 전문화로 축종별 협의체를 구성, 경영의 내실화를 위한 지도에 만전을 다할것과 투명한 조합운영으로 조합원의 신뢰와 지혜를 모아 조합원을 대변하는 일꾼으로 일하겠다고 밝혔다.
조합경영에 있어서는 조합원을 위한 조합사업을 펼쳐나갈것이라는 이조합장은 축협의 정보 통신망 구축으로 조합원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합원 소득증대를 위해 축종별 특성화사업을 추진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한우의 경우는 번식기반을 조성을 위해 개량단지 중심으로 송아지 생산기반을 확충해 나가며, 비육기반 조성을 위해서는 고급육 생산 청결 한우브랜드를 도입해 차별화해나갈것이라고 말했다. 돼지의 경우는 수출전략형 양돈산업을 육성해 나가며 닭의 경우 육계 계열화사업을 활성화하며 계란품질 인증제를 도입해 나가 조합원들의 소득증대를 도모할것이라고 말했다.<최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