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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모니터링서 원주축협 1위 차지

고객편익.최상서비스 제공 앞장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5.20 10: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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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도 제1차 농협중앙회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강원지역본부가 지난해에 이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강원도내에서도 원주축협(조합장 안사현)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1차 고객 모니터링 진단은 지난 3월 1일부터 4월28일까지 실시한 것으로 평가기준은 고객들이 농협 신용점포에 들어와서 모든 업무과정중 가장 편안하게 업무를 처리할수있을때까지를 중점으로 점수를 부여해 평가한 것으로 농협은 2달에 한번씩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농협이 실시하는 고객 모니터링은 평상시 신용매장에서 맵시창구에 대한 관심이 얼마만큼 중요한지를 알수 있는 것으로서 회원농축협 1위를 차지한 원주축협의 안사현조합장은 "신용사업에 있어 고객들에게 얼마만큼 편의를 제공하느냐에 따라 경쟁력을 확보할수 있는 것"이라며 "원주지역에는 일반 대중은행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어 이들과 경쟁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됐다"며 더욱 열심히 고객편의도모를 위해 노력하는 원주축협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홍석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