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논산축협, 우유.계란소비 캠페인 전개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5.20 10:14:43

기사프린트

논산축협(조합장 임영봉)이 생산량 증가에다 소비부진까지 겹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농가와 양계농가를 돕기위해 우유 및 계란소비촉진행사를 가졌다.
조합은 논산공설운동장에서 있은 어린이날 행사를 맞아 축산농가의 어려움과 함께한다는 차원에서 우유 및 계란소비촉진 캠페인 행사를 개최, 행사장을 찾은 만여명의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안전한 우리축산물의 애용을 통해 축산농가의 어려움에 다같이 동참해줄 것을 홍보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날 행사를 맞아 심대평 충남도지사가 참석해 조합이 개최하는 우유 및 계란소비캠페인에 적극적인 관심과 함께 시민들이 우리축산물을 애용해서 축산농가의 어려움에 다같이 동참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캠페인행사에서 조합은 우유 1만5천개와 계란 5,000개를 마련하고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특히 논산낙우회와 양계농가인 김양중 조합원은 각각 우유 5,000개와 계란 2,000개를 제공해 조합이 실시하는 소비촉진행사에 동참했다.
임영봉 조합장과 임직원 및 논산낙우회 회원들은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과 어린이들에게 우리축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했으며 특히 이날 행사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성장에 좋은 우리축산물을 애용해서 축산농가의 어려움에도 동참하는 계기가 되는 행사가 되었다.(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