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래 축산역군 장학금 전달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5.31 00:00:00

기사프린트

부여축협(조합장 박승균)은 우리 미래 축산을 짊어질 축산역군을 키우고 축산인자녀로서 자긍심을 심어주기위해 지난 24일 상반기 장학금을 전달했다.
조합은 우리 축산의 미래는 미래를 이끌어갈 축산인의 양성에 달려있다는 생각에서 올 상반기 조합원자녀 중에서 19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축산일꾼을 키우는 일에 적극 나서 축산인 자녀라는 자부심을 심어주면서 미래의 축산인으로써 무장하는데 필요한 학업을 연마해서 우리의 축산을 이끄는 일꾼으로 성장하는데 동기를 부여했다.
조합원 자녀중에서 학업성적이 뛰어나고 품행이 바른 학생가운데 엄격한 선발기준을 거쳐 결정된 상반기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혜자는 세도면 청포리 임승욱 조합원의 자녀 임숙경을 비롯한 고교생 7명, 규암면 모리 강한중 조합원의 자녀 강진영을 비롯한 대학생 12명등 전체 19명으로 고교생에게는 15만원, 대학생에게는 20만원이 각각 장학금으로 전달되었다.
박승균 조합장은 “축산인들이 구제역방역에 어려움에 있으나 방역에 최선을 다해 위기를 극복하자”며“ 올해 조합이 추진하는 연체비율감소 및 출자금 확대운동에 조합원들이 내조합이라는 생각으로 적극 협조해서 출자금 확대 목표 1억5천만원을 달성해 조합경영정상화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황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