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성환경, 소독약 써치-1 1천여병 기증

뉴스관리자 편집장 기자  2002.06.24 10:08:34

기사프린트

(주)한성환경(대표이사 김용국)은 지난 21일 자사에서 생산하는 소독약 "써치-1" 1리터 기준 1천1백병을 (사)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를 통해 구제역 발생지역에 전달했다.
이는 지난 13일 오후 2시부터 14일까지 충북 진천군 초평면 소재 삼흥관광농원에서 임직원 및 거래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사업전진대회 및 제품설명회에서 구제역이 조기 박멸과 구제역 발생지역 농가들의 아픔을 함께한다는 취지에서 소독약 기증을 결의한데 따른 것이다.
(주)한성환경은 이에 따라 지난 19일 (사)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에 소독약 1리터 기준 1천1백병을 전달하겠다는 의사를 전하며 방역본부가 지정한 곳으로 직접 배달까지 하겠다고 밝혔다.
이같은 뜻을 전해 받은 방역본부는 소독약 배부처를 통보했고 한성환경은 지난 21일 경기도 안성시 양돈협회 지부 4백병, 평택시 농축산과 3백병, 용인축협공동방역사업단 4백병 등 모두 1천1백병을 전달했다.
(주)한성환경 김용국 사장은 "구제역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축농가들에게 힘을 주고 구제역 조기 박멸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겠다는 마음으로 소독약을 기증하게 됐다"며 "구제역 조기박멸을 통해 양축가들이 하루빨리 재기해서 안정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