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사업 전이용 힘써 상생발전 이루자”

2016.04.06 10:12:05

서울축협, 제주서 조합원 한마음대회 개최

[축산신문 ■제주=김길호 기자]

 

서울축협(조합장 진경만)은 지난달 29일 제주 매종글래드호텔에서 조합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조합원 한마음 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서울축협은 조합원들이 전국적으로 분포하고 있어 조합원들에게 주인의식을 고취시키고 조합원 간 서로 소통을 통한 조합사업 활성화를 꾀하며, 소중한 시간을 통해 조합원 간 유익한 정보교환은 물론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기 위해 매년 전국을 돌며 조합사업 전이용 한마음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전이용 한마음대회에 앞서 서울축협 측은 조합사업 우수 조합원은 물론 사업부문별 최우수 조합원을 선정해 시상을 했다.
이날 진경만 조합장은 “제주도에서 한마음대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이번 한마음대회를 통해 우리 모두가 함께 동참하고 서로 협력해서 조합 발전의 기폭제가 되었으면 한다. 지난 3월 18일자로 사료가격을 평균 3.5% 인하했다. 오직 앞만 보며 조합원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조합원들은 “조합원간 화합을 도모하고 협동을 통해 일류조합 건설을 이루며, 조합의 주인으로서 조합을 사랑하며 최고의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고, 책임과 의무를 다해 조합사업 전이용에 동참해 조합 발전의 새 전기를 이룰 것”을 다짐했다.

■제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