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허가축사 적법화 기간내 완료 위한 설명회

  • 등록 2017.09.20 11:23:57
크게보기

양주시·양주축협

[축산신문 ■양주=김길호 기자]


양주시(시장 이성호)와 양주축협(조합장 이후광)은 지난 12일 양주시 소재 경기도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400여 명의 축산농가가 참석한 가운데 무허가축사 적법화 설명회<사진>를 가졌다. 양주시 무허가축사 적법화 설명회는 적법화 관련 내용을 올바르게 숙지해서 기간 내에 적법화를 받아 지속적인 축산업을 영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다.
양주시와 양주축협은 무허가축사 적법화 기간 만료를 앞두고 현재 적법화 추진현황과 추진에 따른 문제점 및 추진방안 등을 설명하고 해당 농가들이 적법화 내용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이를 실행해서 2018년 3월 24일까지 무허가축사 적법화를 완료할 수 있도록 양축농가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이날 적법화 설명회에서는 양주시와 양주축협이 운영하고 있는 적법화 TF팀 담당자를 비롯해 양주시 건축사 협회 관계자가 나와 적법화 절차, 분야별로 적법화 우수 추진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회를 진행해서 양축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후광 조합장은 “무허가축사 적법화는 우리 축산농가들이 모두 법 테두리 안에서 당당하게 축산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해, 궁극적으로는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선진 축산업을 육성하는데 뜻이 있는 만큼 교육내용을 최대한 이해해 적법화가 하루빨리 완료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