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우 복지시설에 후원금 쾌척

  • 등록 2018.01.10 11:16:01
크게보기

안성축협, 나눔축산운동 일환

[축산신문 ■안성=김길호 기자]


안성축협(조합장 우석제)은 구랍 28일 지역 내 사회복지법인인 혜성원(원장 이경호)을 찾아 500만원을 전달<사진>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혜성원은 중증장애인 생활시설로 장애우들을 돌보며 장애인 가족 구성원의 사회적,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켜 주고 장애우에게는 교육재활, 직업재활, 의료재활, 특수교육, 취미활동 등과 재활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당당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설립된 시설이다.
이번 나눔은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춥고 힘든 시기인 동절기에 주위를 둘러보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우석제 조합장은 “축산농민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고통 받는 장애우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로 말했다.
사회복지법인 혜성원 이경호 원장은 “축산농민도 어려운 환경에서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장애우 원생들이 향후 사회로의 안착을 위해 후원금을 뜻 깊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안성축협은 나눔 실천 일환으로 매년 연말 관내 불우이웃 돕기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안성=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