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양양축협 “조합원이 잘사는 축협 구현 매진”

2018.11.28 11:31:43

원로조합원 한마음대회 개최

[축산신문 홍석주 기자] 강원 속초양양축협이 원로조합원 한마음대회을 열어 조합 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며 다양한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속초양양축협(조합장 이양중)은 지난 19일 강원 양양솔비치 호텔에서 원로조합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원로조합원 한마음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양중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금의 속초양양축협이 있기까지는 원로 조합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 조합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원로 조합원 모두가 건강해야 축협도 건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조합 측으로부터 내년도 조합 추진사업 및 수지예산을 설명하고 조합 구성원 모두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합원이 잘사는 축협’으로 거듭날 것임을 약속한 속초양양축협은 내년도 조합 추진사업으로 하치장 설치, 기자재 공동구매, 가축시장 시설 현대화 사업에 역점을 기울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인기가수 초청 무대와 경품추첨, 선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모처럼의 여흥을 즐기며 신명나는 자리가 됐다.
■양양=홍석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