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축협, “소비자를 황제처럼”…축산물 가치 제고

  • 등록 2019.10.18 10:19:35
크게보기

신규 브랜드 ‘황제한우’‘황제한돈’ 출시
박종우 조합장 “엄격 품질관리 기반 신뢰 높일 것”

[축산신문 권재만 기자] 경남 거제축협이 지역에서 생산된 축산물의 가치 제고를 위해 새로운 축산물 브랜드를 런칭, 침체된 축산물 소비시장에 활력을 기대하고 있다.
거제축협(조합장 박종우)은 최근 거제 해풍을 담은 ‘황제한우’와 ‘황제한돈’을 각각 출시하고 브랜드 축산물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번에 거제축협이 전면에 내세운 ‘황제한우’·‘황제한돈’은 “소비자를 황제처럼 모셔 최고의 가치를 담은 축산물을 제공 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청정 자연 속에서 키운 거제의 축산물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맛의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품고 있다.
특히 거제도의 이미지 부각을 위해 거제 지도를 형상화 해 BI를 완성했으며, 거제의 대표축산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거제시 전역의 유통을 기반으로 온라인 몰,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브랜드 홍보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거제축협은 이번 ‘황제한우’와 ‘황제한돈’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홍보행사에 주력한 결과 지난 9월에는 2%의 판매신장(지난해 같은 기간보다)을 올려 성공적 출발을 알렸으며, 이러한 여세를 몰아가고자 오는 26일부터 9일간 개최되는 제14회 거제섬 꽃 축제 현장에서 대규모 황제한우 숯불구이터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박종우 조합장은 “거제축협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신선하고 안전, 균일한 축산물 공급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 만족을 우선으로 최고의 브랜드 축산물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거제=권재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