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점검서비스는 국제종합기계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선보이는 차별화 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기대를 점검하는 서비스다.
이번 점검서비스는 최근 3년 이내 국제종합기계 트랙터, 이앙기를 구매 한 고객 대상이며 약 3천500명 이상 추진 계획이다.
무상점검서비스는 구매한 대리점, 전국 지점을 통해 시행되고,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체, 기대 진단 점검을 실시하며, 기대 점검 후 인도 시 ▲농기계 보관·관리 방법 ▲고장 발생시 응급처치 등 교육도 진행한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봄 맞이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객 감동과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