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 대전세종충남도지회, 신임 도지회장에 이규옥 전 천안시지부장 선출

  • 등록 2021.03.31 13:14:17
크게보기

정총 개최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전국한우협회 대전세종충남도지회 신임회장에 이규옥 전 천안시지부장<사진>이 당선돼 임기 3년의 활동에 들어갔다.
대전세종충남도지회는 지난 3월 18일 홍성 자연드림에서 21년도 사업보고회 및 정기총회를 열어 단일후보로 등록한 이규옥 후보를 추대형식으로 신임회장에 선출했다.  
신임 이규옥 도지회장은 당선 인사에서 “임기동안 한우인을 대변하는 협회 운영에 역점을 두겠다”며 “시군지부에서 필요한 사업이 있으면 언제든지 도지회에 건의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재임기간 동안 도지회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임하는 최명식 전 도지회장은 “6년이라는 시간 동안 능력도 부족한 제가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규옥 신임 도지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도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조금 대의원회 관리위원으로 김호상 금산군지부장과 이지훈 홍성군 지부장을, 도지회 감사에 유병일 공주시지부장, 현영주 태안군 지부장(유임)을 각각 선출했다. 
부회장을 비롯해 신임 임원진 선출은 신임 도지회장에 일임했다. 
이에 앞서 대전세종충남도대의원협의회는 제5기 한우자조금대의원 및 지도자 사업설명회를 갖고 한우자조금  대의원 의장 및 임원선거 일정 등을 설명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홍성=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