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축협, 로컬푸드 온라인 할인판매 진행

2021.08.18 11:35:36

‘광주축협 한우대가’서 이달 말까지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자연채 축산물·서하리 농산물 특판


경기 광주축협(조합장 민경욱·사진)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광주축협 한우대가’ 온라인 스마트 스토어에서 자연채 축산물 및 서하리 농산물 25%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판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할인 품목은 자연채 행복 밥상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문은 오후 1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에 대해 당일 발송하며 주말 및 공휴일 주문 시 다음날 발송된다.

또한 할인기간 내 홈페이지에 베스트 포토 리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1만 점을 지급한다.

민경욱 조합장은 “광주축협이 공급하는 자연채 축산물과 서하리 로컬푸드를 온라인 마켓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한편, 소비 촉진을 통한 농가 수익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며 “광주축협은 다양한 농·축산물 판로 개척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해 역량을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축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1월 15일부터 ‘광주축협 한우대가’ 쇼핑몰에서 서하리 로컬푸드 농산물을 함께 주문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시스템을 구축하며 소비자 편의를 도모해 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광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