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축협, 한우 체험·맛집 홍보 일석이조 효과로

  • 등록 2021.10.13 14:45:30
크게보기

고객 대상 매년 명절 한해 인삼한우플라자 무료이용권 제공 인기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충남 금산축협(조합장 박천구)이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에 인삼한우플라자 무료이용권을 제공해 조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한우고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인삼한우플라자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금산축협은 매년 설날과 추석에 조합 금융사업을 이용하는 고객 중 일정 규모 이상의 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1만원의 인삼한우플라자 무료이용권을 제공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은 무료이용권 이용 시 부족한 금액만 추가로 내면 인삼갈비탕을 비롯해 한우고기와 다양한 메뉴를 한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고품질 한우고기 체험의 기회로 각광 받고 있다. 

금산축협이 직영하는 인삼한우플라자에서는 충남 광역한우브랜드 토바우한우를 비롯한 조합원이 생산한 고품질 한우고기를 저렴하게 공급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금산지역 맛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박천구 조합장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품질 높은 한우고기를 제공해 군민들과 외지인이 다시 찾는 인삼한우플라자로 자리를 잡고 있다”며 보다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금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