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새해맞이 홈페이지 새단장

2022.01.19 09:59:09

다양한 레시피 소개도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참프레(대표 고흥열)가 2022년 새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의 새 단장을 알렸다. 

참프레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기업 비전과 제품소개 뿐만 아니라 참프레 제품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SNS와 참프레몰, 고객의 소리 등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해 향후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서 역할이 기대된다.
또한 동물복지 닭고기 최초기업으로서 동물복지에 대한 내용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상과 설명으로 건강한 닭고기의 사육과 안전한 생산과정이 소개되어 동물복지에 대해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게 이해를 높여 품질과 고객의 가치를 중요시 하는 경영철학과 비전을 담아냈다.
참프레 마케팅 박제원 팀장은 “리뉴얼된 참프레 공식 홈페이지는 개편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참프레의 경영철학과 비전, 동물복지, SNS 등을 감각적이고 재미있게 담아내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서동휘 toara@nate.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