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뽀통령과 손잡고 한우홍보 나서

2022.01.19 10:01:30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한우자조금이 메가히트작인 ‘뽀롱뽀롱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손을 잡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아이코닉스와 함께 제작한 ‘뽀로로와 한우 냠냠냠’과 ‘냠냠냠한우송’ 영상<사진>을 유튜브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아이코닉스가 제작한 뽀롱뽀롱 뽀로로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영화로 아이들의 대통령이라는 ‘뽀통령’이라는 수식어가 만들어질 정도다.
한우자조금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풍부하게 갖추고 있는 한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두 편의 영상에는 한우를 먹으면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고 한우가 모든 가족 구성원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는 점을 보여준다.
두 영상은 유튜브 채널 게시 10일 만에 각각 15만회와 13만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민경천 위원장은 “어린이에게 좀 더 친숙하게 한우의 우수성을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만들어져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이동일 dilee7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