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단백질 셀렉스로 근육건강 챙기세요”

2022.01.19 10:25:31

소화 흡수 편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영양보충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24일 오전 8시15분 롯데홈쇼핑서 설전 마지막 특집 방송 진행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여 관심을 모은다. 

특히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소화가 편한 저분자 단백질을 담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를, 온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를,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는 영양간식을 원한다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를 각각 권한다. 

우선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는 캔과 스틱 2종으로 출시돼 상황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특히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해 소화가 편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담은 것이 돋보인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중장년층의 소화와 흡수 능력이 떨어지는 점을 고려해 미리 작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담았다.  

셀렉스 코어프로틴프로에 적용한 저분자 단백질은 덴마크 유제품 1위 업체인 알라푸드(Arla Foods)의 자연 방목한 소에서 얻었다. 이 원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독점적으로 사용한다.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과 함께 소화 속도가 각각 다른 유청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을 조합한 것도 특징이다. 소화 속도까지 고려함으로써 체내에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토록 설계했다. 이러한 과학적인 설계를 통해 세계 보건기구가 정한 단백질 품질 점수 아미노산 스코어는 식약처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대비 141%나 높다. 여기에 칼슘과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B군 3종을 배합해 근육건강은 물론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 활력까지 한 잔으로 챙길 수 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는 온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섭취에 제격이다. 동식물에서 유래한 균형 잡힌 단백질 8g에 활력을 위한 류신, 칼슘, 비타민11종, 미네랄 3종까지 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을 채울 수 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는 오리지널과 로우슈거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오리지널은 7가지 곡물과 견과로 맛을 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로우슈거는 당 함량을 낮춰 부담을 줄였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는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야외활동이 잦은 경우에 알맞은 제품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최근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의 견과류 함량을 50% 이상으로 증량했다. 다양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1회 용량 50g으로 든든한 영양 간식이 되어준다. 1회분 섭취만으로 달걀 약 2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12g을 보충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오는 24일 월요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설 전 마지막 셀렉스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명절 직전 방송인 만큼 푸짐한 구성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www.selexmall.com), 셀렉스 전용 주문번호(080-860-1539)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 관리를 시작하기로 결심했다면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가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가족, 친지의 운동과 근육건강 관리를 응원하기 위해서도 셀렉스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조용환 eowkdqnflqk0305@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