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테크, 한중에스에스와 축산발전 위한 MOU

2022.01.25 10:46:23

고곡가 한파 대응…농가에 안정적 사료원료 지원

[축산신문 박윤만 기자] 대동테크(대표 오헌식)가 한중에스에스(대표 이경희)와 ‘축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사진>을 가졌다.
지난 20일 경북 하양 소재 대동테크(대표 오헌식)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체결식에는 한중에스에스 경희 대표·이건웅 영업이사·김호연 팀장, 대동테크 오헌식 대표·김진수 상무·유연수 연구소장 등이 참석했다.
대동테크는 TMR사료배합기, 발효배합기, 환경개선제품 등 농축산용 기계에서 축산환경 분야에서 농가 수익창출을 기여하고 있으며, 한중에스에스는 단미사료, 수입 건초, TMR사료, 사료 첨가제를 공급하는 업체다. 
두 업체는 최근 사료원료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에 안정적 사료원료 지원하기 위한 대안으로 업무협약(MOU)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사료비 급등으로 인한 축산농가의 부담은 갈수록 커나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축산농가의 생존마저 위협할 수 있는 이 위기 상황을 극복할 방안을 마련하고 축산농가와 상생의 길을 열어가는 것에 ‘대동테크’와 ‘한중에스에스’간의 공감대가 형성된 것. 
이번 협약을 통해 대동테크에서 생산·공급하고 있는 배합기 및 배합발효기의 확실한 사후관리 능력과 한중에스에스의 30여 년간 사료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노하우가 시너지를 일으켜 사료원료를 농가에 안정적으로 공급해 축산농가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박윤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