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축산경제, MZ 세대 소통강화…‘N블링’ 발족

2022.05.04 10:25:49

MZ 유튜브 홍보단 운영

[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 안병우)는 축산경제사업 홍보와 MZ세대 소통강화를 위해 ‘N블링(MZ유튜브홍보단)’을 발족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농협 축산경제는 지난 3월 공식 유튜브(NH육튜브) 홍보단을 모집하기 시작해 심사를 통해 총 13명을 선발하고, 지난달 ‘N블링’<사진>이라는 이름으로 발족시켰다. 
최종 선발 인원에는 축산전공자뿐 아니라 광고·미디어, 연기 전공자도 있어 톡톡 튀는 MZ세대의 홍보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이라고 했다.
‘N블링‘은 12월까지 유튜브 콘텐츠 기획, 출연, 기타 홍보활동을 수행하며 농협 축산경제와 일반시청자들 사이에 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안병우 대표는 “N블링이 MZ세대 강점인 문화를 주도하는 젊은 감각으로 축산업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고, 축산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홍보단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신정훈 jw313@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