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사업 활성화 새 전기 시작됐다”

  • 등록 2022.06.02 11:18:55
크게보기

고양축협, 지역별 조합원 사랑방 좌담회 진행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경기 고양축협(조합장 유완식)은 최근 축산종합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전체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사랑방 좌담회<사진>를 진행했다.

고양축협은 지역별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조합의 전반적인 사업에 대한 운영공개를 통한 건전경영을 지향하고, 축협 조합원으로서 소속감을 부여코자 매년 지역별 간담회를 진행하고있다. 이번 사랑방 좌담회는 지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전과 오후로 나눠 5차례 진행됐다.

이번 사랑방 좌담회에는 최종민 경영기획본부장으로부터 조합현황과 2021년 사업 결산보고, 이종선 조합원 지원실장으로부터 조합원 교육지원사업 월별 추진 및 계획, 고양축협 상시 환원 사업 안내(조합원 지원실과 축산종합지원센터) 등 조합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설명하고, 현장 의견을 수렴했다.

유완식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조합은 올해로 41년의 역사 속에 금융자산이 2조5천억원을 상회하는 매머드급 조합으로 성장했다. 튼튼한 신용사업을 기반으로 이제 조합원들을 위한 경제사업 활성화에 매진해 나갈 것이다. 이곳 축산종합지원센터는 지속가능한 성장지원을 위해 건립됐다. 앞으로 조합원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초 기지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항상 고양축협에 믿음과 애정, 열정과 관심을 두고 사업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