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육우산업 활성화로 활로 개척을”

2022.06.16 08:46:42

육우자조금 대의원회서 한 목소리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가 지역 육우산업 활성화에 전념한다는 방침이다.

육우자조금은 지난 14일 대전KT인재개발원에서 제3회 육우자조금 대의원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대의원들은 육우자조금 및 육우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와 소비자가 육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강화하고 지역의 육우 산업 활성화에 힘써주길 주문했다.

이어, 기타 논의 시간에도 각 지역의 특색을 담은 육우 지부 설립을 통한 지역 육우산업 활성화 방향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조재성 위원장은 사료가격 인상, 쇠고기 수입량 증가 등 국내 축산업계의 어려움이 절실히 느껴지는 요즘이지만 이 위기를 기회로 삼아 국내산 육우를 소비자 가슴에 새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또한, 육우자조금 지역 지부 활성화를 통해 육우자조금을 더욱 단단히 하고 다양한 지역의 색을 담은 육우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대의원님들과 농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회의에선 미수금 손실처리의 건 2021년 이월금 사업비 편성의 건 2022년 육우자조금 사업예산 변경의 건 등을 원안의결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