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서울우유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 참여형 이벤트”…점차 확대 계획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분들의 마음을 위로키 위해 진행한 ‘럽우유 사연 공모전’<사진>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특히 이번 ‘럽우유 사연 공모전’은 살면서 경험했던 소중하고 따뜻한 이야기와 사연을 3월 14일 부터 4월 3일까지 총 21일간 진정성 있고 차별화 된 이벤트로 진행하고, 심사 후 수상작을 지난 15일 발표했다.
5천302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진 ‘럽우유 사연 공모전’ 이벤트에서 대상은 ‘키다리 우유 아저씨’가, 최우수상은 '6살, 68살 두제자’가 각각 차지했다. 또 우수상 2명과 장려상 30명의 작품을 선정했다. 제작된 웹툰은 서울우유 공식 SNS계정과 다양한 채널로 확산되며 특히 수상작의 인스타툰은 600만 건 이상의 노출, 6천 건의 댓글과 1만건 넘는 공감(좋아요) 등 피드백이 모여 따뜻한 소통이 이뤄진 것으로 분석된다.
서울우유 한 관계자는 “럽우유 사연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저마다의 소중하고 따뜻한 사연 덕분에 이번 이벤트를 성료했다”면서 “앞으로도 전 연령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참여형 캠페인 활동을 확대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럽우유 사연 공모전’ 대상작과 최우수상작 인스타툰은 현재 서울우유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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