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축협 이덕우 조합장 헌신·열정, ‘수상의 기쁨’으로

2022.09.21 10:13:29

조합 괄목 성장 기여…농협중앙회 표창장 영예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남양주축협 이덕우 조합장이 지난 7일 경기농협 회의실에서 열린 정례회의에서 농협중앙회 표창장<사진>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덕우 조합장은 남양주축협 비상임 이사 3선을 거쳐 지난 2015년 남양주축협 조합장에 취임 후 공격적인 경영으로 조합 성장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8월 1일 농협중앙회로부터 상호금융예수금 9천억원 달성탑 수상에 이어 한 달 새 상호금융 대출금 8천억원 달성탑을 수상하는 등 조합사업 활성화에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이 조합장은 미허가 축사 적법화 문제 해결과 축분 부숙도 문제 해결에 앞장섰으며, 또한 정부와 농협중앙회의 무자격 조합원 정리 방침에 따라 많은 무자격 조합원을 정리하면서 정리된 조합원들에게 명예조합원 자격을 부여해 각종 사업에 참여시켰다. 

특히 투명 경영과 신뢰를 바탕으로 조합원, 임직원 및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조합의 각종 사업을 활성화시켜 남양주축협을 대형조합 반열에 오르게 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장을 수상하게 됐다.

이덕우 조합장은 “임직원들의 부단한 노력과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조합사업 참여 덕분에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협동조합 본연의 역할에 충실을 기해 조합원 및 지역민들에게 꼭 필요한 조합, 지역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남양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