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우수협력업체 시상·기술혁신 컨설팅 개최

2022.11.16 09:28:48

협력업체 시장경쟁력 강화…동반성장 발판 도모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하림이 협력업체의 기술혁신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 정호석)은 지난 14일 본사에서 정호석 대표이사를 비롯, 협력사 ()대일피앤에스, ()유니온제이, ()한국설비, 인도테크 등 4개 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우수협력업체 시상 및 기술혁신 컨설팅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협력업체의 기술혁신을 통해 품질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하림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특히 하림은 이들 협력업체와 공동으로 기술혁신을 통해 연간 1억원 이상의 순수 원가를 절감하는 효과를 이뤄내 상생 발전하고 있다.

 

()대일피앤에스는 식품 포장용 흡수패드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2111월에 SAP 소재에서 천연펄프흡수체로 신속 전환해 ESG경영에 일조하고, 원가절감을 위한 기술개선과 품질향상, 시장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상호 협력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었다.

()유니온제이는 과학기술과 연구개발기반의 식품첨가물 및 Bio&Healthcare 소재 전문기업으로, 2006년부터 하림과 거래를 시작해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원가절감을 실현하는 등 상호협조 체계가 잘 구축된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하림은 이들 협력사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길을 열어가기 위해 금융지원,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한 채용 및 교육, 위생지원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원활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림 정호석 대표는 하림과 함께하는 협력사들의 발전을 위해 기술혁신 컨설팅 사업 등 다각적인 방향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미래 동반자로서 하림과 동반 상생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우수협력업체에게는 상생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외에도 하림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하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서동휘 toara@nate.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