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사랑의 김장나눔축제 후원

2022.11.23 10:41:59

정호석 대표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도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하림이 어려운 이웃과 겨울을 함께 나기 위해 힘을 보탰다.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 정호석)은 최근 개최된 ‘2022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했다.

 

KBS전주방송총국 잔디광장에서 KBS전주방송총국과 전북농협이 공동주최하고, 하림·한국자산관리공사·공동모금회 등이 후원, 각 기관 임직원 및 전북도내 14개 시군 여성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는 전북도내 여러 기관과 협업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이웃돕기 김치 담그기, 초등학생 스쿨팜 김장 체험, 김장채소 직거래 장터, 자원봉사 푸드트럭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후원기관으로 행사에 참여한 하림은 용가리치킨, 후라이드 치킨, 닭가슴살 핫도그, 장인라면(컵라면) 등을 현장에서 자원봉사자들이 먹을 수 있도록 푸드트럭을 운영했다.

 

하림 정호석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이었고 함께해 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기업의 ESG 경영에 보다 많은 실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적극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서동휘 toara@nate.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