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미래 셰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2022.12.01 09:29:27

제5회 ‘꿈꾸는 요리사’ 경연…고등학생 진로체험 기회 제공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하림이 미래의 요리사들을 발굴하고 응원키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은 지난 1125일 국제한식조리학교에서 5회 꿈꾸는 요리사경연대회를 개최했다. 하림이 주최하고 전라제주권교육기부지역센터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요리사가 되고 싶은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개최돼 올해로 제5회를 맞이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무대에 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도내 고등학생 2명과 하림의 영양사 1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한 팀을 이뤄 총 10팀이 대회에 참가했다.

학생들은 본선에서 닭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으며, 최우수상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대회에 참가한 학생은 직접 기획한 요리로 큰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연구하고 모두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요리사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하림 정호석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본인의 꿈에 한발짝 더 다가가 미래요리산업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학생들이 꿈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서동휘 toara@nate.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