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간 사업협력…상생 시너지 창출”

2022.12.07 10:21:45

고양축협-양평축협, 동반성장 업무협약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경기 고양축협(조합장 유완식)과 양평축협(조합장 박광진)은 지난 11월 30일 양평축협 대회의실에서 상생·동반성장 업무협약<사진>을 갖고 상호 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상생·동반성장 업무 협약식에는 양 조합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에 서명 후 서로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조합은 축산 관련 정보와 기술을 교환하며 축산물 판매사업을 상호 연계 추진해 축산인 소득증대와 조합 사업 활성화를 도모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이날 박광진 조합장은 “인구 100만이 넘는 고양특례시 소재 고양축협이 양평축협에 관심을  갖고 상생자금을 지원해줘 감사하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도시형조합과 농촌형조합 간 협동조합의 정신을 바탕으로 상호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완식 조합장은 “업무협약이 단순 행사가 아닌 진정으로 대도시조합과 농촌조합 간 상생·발전의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고양축협은 도·농 상생자금으로 양평축협에 무이자자금 5억원을 지원하는 등 상호 교류를 지속해 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양평=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