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반찬 꾸러미’ 소외 이웃에 전달

2022.12.07 13:13:44

도드람푸드-SSG랜더스, 직접 제작 배달...나눔 실천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의 나눔활동이 보다 다양화 되고 있다. 

도드람양돈농협에 따르면 지난 5일 도드람푸드(대표이사 이상일) 와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가 ‘사랑의반찬 나눔꾸러미’ 300개를 직접 제작, 인천의 저소득층 가구에 배달했다. 

‘사랑의반찬 나눔꾸러미’는 도드람푸드와 SSG랜더스가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2022년 시즌동안 기부금을 적립해 해당 금액만큼의 가정간편식을 소외계층 및 저소득층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SSG랜더스필드 내에 설치된 ‘도드람 홈런존’으로 타자가 홈런을 기록하거나 사전에 정해진 기록을 달성하는 승리투수 및 구원투수에게 ‘사랑의반찬상’을 수여하고, 사랑의반찬 나눔꾸러미 제작을 위한 기부금을 적립했다. 

올 시즌 적립된 기부금은 총 1천 125만 원이다. 

도드람푸드의 사랑의 반찬 나눔꾸러미는 △도드람한돈 앞다리살 △도드람 돼지고기김치 찌개 △도드람 본래뼈해장국 △광릉식불고기 △광릉식고추장불고기 △도드람햄(4개) △어메이징육포(2 개) 등 11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랑의반찬 나눔꾸러미 제작에 는 도드람푸드 임직원 20명, 사랑 의반찬상을 수상한 SSG랜더스 노 경은, 문승원, 서진용, 김택형, 최 민준, 오원석, 장지훈 선수와 구단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상일 도드람푸드 대표는 “앞 으로도 도드람은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리자 dhkswo5349@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