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TV광고 ‘굿’

2022.12.08 10:26:31

소비자 인지율 69.1%…작년보다 6%p 상승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만족도 4.1%p↑ 79.6%…‘한돈’ 정인지율도


올해 한돈자조금 TV광고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더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 따르면 리서치전문기관을 통해 2022년 한돈자조금 TV광고 성과를 분석했다.

이 과정에서 TV광고의 주요 타깃으로 서울과 수도권에 거주하는 20~59세 남녀 534명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한돈 TV광고 인지율이 69.1%로 작년보다 6%p 상승했다.

TV광고 만족도 또한 작년 보다 4.1%p 높은 79.6%를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한돈에 대한 인지도가 작년보다 3%p 높아진 77%에 이른데 이어 국내산 돼지고기의 고유명사라는 정인지율도 5%p 상승한 77.9%에 달했다.



이일호 yol215@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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