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연말 맞아 ‘국산 치즈 할인전’ 개최

  • 등록 2022.12.22 09:20:49
크게보기

국산 치즈 4개 브랜드, 14종 치즈 상품 20% 할인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국산 치즈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16일부터 시작돼 오는 25일까지 10일간 현대백화점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진행되며, 스트링치즈, 모짜렐라치즈, 구워먹는 치즈, 인포켓치즈 등 다양한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동원 F&B, 서울우유협동조합, 임실치즈, 제주축협 등 4개사이며, 14종의 치즈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치즈 그라인더(2만원 이상), 투홈 플레이팅 도마(5만원 이상)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국산 치즈는 수입 치즈보다 숙성 기간이 짧은 반면, 훨씬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신선한 우유 맛이 나는 리코타치즈, 부라타치즈, 생 모차렐라 등의 수요가 늘고 있으며, 특히 집에서 만드는 치즈 레시피가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도 주목을 끌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국산 치즈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연말 시즌을 맞이해 가족, 지인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산 치즈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산 치즈는 연말 홈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식재료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는 물론 소비 촉진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