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낙협 최기생 조합장, 낙농육우협회 감사패 수상

2023.03.15 11:13:17

용도별차등가격제 도입과정 농가 권익보호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고곡가 한파 대응 산업발전대책 마련 기여


충남 홍성낙농축협  최기생 조합장이 낙농육우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낙농육우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사진>했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지난 2월 28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있은 2023년도 정기총회에서 우리나라 낙농육우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한 후 그동의 노고를 격려했다.  

최기생 조합장은 지난 2년간 낙농업계의 최대현안인 낙농산업발전을 위한 용도별차등가격제 도입 과정에서 정부 등과 마찰을 일으킬 때 낙농가를 대변하며 적극 활동해서 낙농산업 발전에 앞장서 왔다.  

또한 최 조합장은 조합원 및 임직원과 함께 낙농을 지키고 발전시킨다는 사명감으로 낙농가의 권익을 보호하고 커져가는 원유생산비로 어려운 낙농가의 입장을 대변해 왔다.

지난해 여의도 국회 앞에서 있은 낙농산업 사수를 위한 낙농인 농성장에 홍성낙협 조합원을 대거 참석시켜 낙농인의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고 낙농인이 하나가 되어 낙농산업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의지를 확인했다.   

최 조합장은 낙농을 하면서 들어가는 사료비와 조사료비를 비롯한 생산원가 등 각종 데이터를 낙농육우협회에 제공함으로써 낙농산업발전대책 마련에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축산신문, CHUKSANNEWS

■홍성=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