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한우 중심 단합…회원 농가 고충 해결 총력”

2023.03.22 14:17:14

경기남부 한우광역브랜드 G한우연구회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한우협회 여주시지부장 이·취임식 개최


경기남부지역 한우광역브랜드인 G한우연구회 및 전국한우협회 여주시지부 지부장 이·취임식<사진>이 지난 17일 여주축협 하나로마트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10대 지웅길 지부장 이임식과 11대 이대균 지부장 취임식이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여주축협 조창준 조합장을 비롯해 여주축협 임원 및 G한우연구회 임원 등과 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과 전국한우협회 황재택 전무, 경기도지회 이연묵 지회장과 관내 지부장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이·취임식에 앞서 2022년 한우생산성 향상 교육이 진행됐다. 여주군청 김현택 과장의 방역교육과 농협사료 윤석준 박사의 한우생산성 향상 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취임한 이대균 지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최근 한우산업은 소 가격 하락과 사료 가격 상승이라는 이중고에 직면해 있다. 회원들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자 지부장으로서 노력하겠다. G한우를 중심으로 화합과 단합을 기대한다. G한우와 한우협회 여주시지부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항상 낮은 자세로 회원들의 의견을 경청하겠다. 그동안 고생한 지웅길 지부장과 임원진에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한우협회 발전과 G한우 발전을 위해 유관 단체와 협력하고 조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창준 여주축협장은 “조합원들의 성원에 제3회 전국조합장동시선거에서 또 다시 조합을 이끌어 가게 됐다. 감사드린다. 초심을 잃지 않고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항상 조합원들에게 꼭 필요한 여주축협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조합사업 전이용을 당부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여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