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 조합장 "18년간 직무 수행토록 협력 감사”

2023.03.22 14:19:24

취임 조합장 "책무 막중…강한 축협 건설 매진”

[축산신문 윤양한 기자]

장성축협 조합장 이·취임식 개최


전남 장성축협은 지난 17일 장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제20대 차장곤 조합장 이임식 및 제21대 고광현 조합장 취임식’<사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개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담양· 함평· 영광· 장성), 김명신 장성 부군수, 김회식·정철·박현숙 전남도의원, 오재곤 대한한돈협회 전남도협의회장, 이기복 농협전남본부 부본부장, 전남지역 축협 조합장, 관내 축산관련 기관단체장 등이 자리를 함께해 축하했다.

퇴임하는 차장곤 조합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005년 이 자리에서 장성축협 조합장 취임선서를 했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장성축협과 함께한 18년 시간들의 감회가 새롭다”며 “임기 초 어려움속에서 투명한 조합, 믿고 찾는 조합, 앞서가는 조합, 봉사하는 조합이라는 4대 경영방침으로 조합을 경영해왔는데 이제 복지조합 건설의 소임은 후임 고광현 조합장에게 인계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광현 조합장은 취임사에서 “그동안 축산인, 조합 임원으로서 책임감의 부담이 덜한 조합원의 입장에서만 조합을 바라보았는데 이제 조합장으로 취임 선서를 하게 되니 주어진 막중한 책무가 양어깨를 누르고 있음을 느낀다”며 “선거기간중 조합원들에게 약속드렸던 공약사항을 철저하게 이행하고, 경영방침인 작지만 강한축협, 실천하는 축협, 소통하는 조합, 행복한 축협 건설에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퇴임하는 차장곤 조합장은 지난 2005년 장성축협 17대 조합장으로 취임해 18년 동안 직무를 수행하면서 조합 경영기반을 탄탄히 구축했으며 9년 연속 클린뱅크 인증을 받는 업적을 쌓았다. 

신임 고광현 조합장은 장성축협 감사 5선, 전국한우협회 장성군 지부장을 역임하면서 장성축협과 축산업 발전에 기여했으며 새농민상 본상을 수상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장성=윤양한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