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협의회장에 전형숙 조합장 선출

2023.03.29 11:34:31

대구·경북축협운영협의회 제3차 월례회 개최

[축산신문 심근수 기자]

대구·경북축협운영협의회가 지난 22일 예천축협(조합장 김민식) 회의실에서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부문 책임자와 축협 조합장들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월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 앞서 전세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친환경방역부장의 논 하계조사료 사업 참여 및 지원 방안에 대한 사업 개요를 비롯해 축협 생산 참여와 축협 유통소비 참여에 관한 사업방식과 지원방법 등을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대구·경북축협운영협의회에는 지난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로 공석이 된 운영협의회 회장과 간사를 선출했다.

운영협의회 회장에는 전형숙 안동봉화축협 조합장이, 간사에 김진수 영천축협 조합장이 각각 선출됐다.

회장에 선출된 안동봉화축협 전형숙 조합장은 4선으로 현재 농협사료 이사, 농협TMR 이사, 경북참품한우 이사, 농협중앙회 양계협의회 경북대표를 맡고 있다.

전형숙 회장은 “대구·경북축산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권익 제고에 앞장서며, 조합장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원만하게 협의회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안동=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