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송아지 소화율 강화 사료 개발 공급

2023.05.03 13:39:58

미래부연합사료, DH바이탈피드와 MOU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축산농협 미래부연합사료(본부장 강태순)가 어린송아지 소화율 강화를 위해 DH바이탈피드(대표 최재국)와 손을 잡았다.
미래부사료에 따르면 지난 4월 14일 DH바이탈피드 회의실에서 바이탈밀크뮤즐리 판매촉진 및 동반성장을 위해 업무협약식<사진>을 갖고 MOU를 체결했다.
바이탈밀크뮤즐리는 곡물EP, 대용유 펠렛(바이탈밀크펠렛), 알팔파, 티모시 등 다양한 원료들로 구성되며, 어린 송아지의 높은 소화율을 통한 초기성장 및 반추위 발달 향상을 특장점으로 갖는 제품이다.
또한 바이탈밀크펠렛은 국내 최초 한우전용 대용유 펠렛 제품으로 우수한 유제품과 생리활성물질을 배합하여 송아지를 건강하고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강태순 본부장은 “바이탈밀크펠렛, 바이탈밀크뮤즐리는 급여가 편리해서 농가의 노동력을 절감할 수 있으며, 소 출하일령을 단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금처럼 고가의 사료비가 요구되는 시기에 한우 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국 대표는 “이번 MOU를 계기로 당사가 보유한 익스트루딩 가공방법, 뮤즐리 생산라인을 활용해 한우사료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고 말했다.
DH바이탈피드는 바이탈밀크뮤즐리·펠렛의 개발 및 생산을 담당하고, 미래부연합사료는 경기· 강원·충청지역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축산신문, CHUKSANNEWS

■평택=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