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YBD 품종기반 선물세트 3종 출시…넓은 연령층 공략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게 됐다.
도드람에 따르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에 신규 입점하게 됐다.
YBD 품종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시장 접점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THE짙은’ 선물세트 3종을 새롭게 런칭한 것이다.
1호 세트 삼겹+앞다리부터 목심+앞다리, 등갈비+앞다리 3호 세트까지 800g의 용량으로 2만4천900원 가격으로 구성됐다.
블랙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깔끔하게 ‘THE짙은’ 로고만 들어가 있어 감사 선물로도 적합한 게 특징이다
도드람은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규 입점을 통해 더 넓은 연령층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간극도 좁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6월 첫 출시된 ‘THE짙은’은 도드람 전체 물량의 약 2% 내외만 생산, 운영되고 있다. 짙은 육색과 풍부한 육즙,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강점을 내세운 프리미엄 브랜드로 YBD 품종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용사료를 급여, 육질과 맛을 향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