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효율이 좋아요”

2023.08.16 10:26:59

우성사료 ‘NL 뉴진스’ 사용농가들 반응 뜨거워

 

“사료효율 극대화…생산비 낮추고 생산성은 올리고”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내놓은 비육돈 신제품 ‘NL 뉴진스 1,2,3’<사진>이 사용 농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성사료는 양돈장의 고생산비 시대에서는 사료효율 극대화를 가장 중요한 요소로 보고, 이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출시했는데 그 제품(‘NL 뉴진스 1,2,3’)이 농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것. 
 이를 사용한 충남의 한 농장주는 “사료효율이 좋아 사료비 절감을 가져다 줘 무엇보다 좋다. 지금 시대에선 생산성 좋은 것이 가장 좋은 제품이 아닌가. 그런 것을 만족시켜주는 제품임이 틀림없다”며 매우 만족스러워 했다.
이에 김대민 양돈PM(영업전략본부)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우성의 차별화된 최상위 품질 고수 전략이 잘 맞아 떨어진 것 같다”며 “고생산비 시대에 한국 양돈장들이 FCR을 개선, 생산비를 낮추고, 생산비 이하의 낮은 돈가 상황에서도 생존해 나갈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에 중점을 뒀다”며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김 PM은 이어 “변화하는 시장상황 속에서 양돈 농가의 생존은 효율에 달려 있고, 그 효율은 바로 FCR 개선이라는 것에 중점을 둔 것이 양돈농가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한편, 우성사료가 야심작으로 출시한 ‘NL뉴진스 1,2,3’ 제품은 변화된 정육형 돼지의 최대 성장과 단백질 축적을 가능케 하고, 최고 축적 시기에 필요로 하는 충분한 아미노산과 에너지 수준을 맞춘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관리자 dhkswo5349@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